기사 메일전송
올가을 재즈로 물들이다...서초에서 즐기는 2022 재즈페스타
  • 편집국 기자
  • 등록 2022-09-20 10:10:04

기사수정
  • 서초문화재단 2022 청년 재즈페스타 <Fall in Jazz> 개최

서초문화재단은 오는 9월부터 10월까지 반포심산아트홀에서 2022 재즈페스타 <Fall in Jazz>를 개최한다. <Fall in Jazz>는 서초문화재단에서 가을 시즌에 맞춘 계절 특성화 공연 콘텐츠사업으로 총 5팀이 무대에 오르며 청년예술인 육성 및 공연 기회 제공을 위해 청년 연주자들로 라인업하여 올가을 재즈로 서초를 물들일 예정이다.

 

<2022 재즈페스타_Fall in Jazz> 리플렛

2022 재즈페스타 <Fall in Jazz>에는 총 5팀이 무대에 오르며, 9월 29일(목) “성민제의 KONTRAS2”로 첫 공연을 알린다. 더블베이스 아티스트 성민제와 최진배가 2021년 초 의기투합한 그룹으로 클래식, 재즈, 대중가요 등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폭넓은 레퍼토리로 수많은 선율의 색깔 및 감성을 표현하며 더블베이스만이 낼 수 있는 고유한 매력을 선보인다.

 

10월 6일(목) “박한율 Quintet 콘서트”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차세대 젊은 재즈 베이시스트 박한율을 필두로 보컬 임채희, 색소폰 김기범, 피아노 김진수, 드럼 오성택이 무대를 꾸민다. 전통적인 하드밥 재즈부터 컨템포러리한 스타일을 아우르며 그가 지향하는 음악을 분명히 드러낸다.

 

10월 13일(목) “Convert to JAZZ with 양중은”은 팝 음악부터 R&B, 재즈, 인디음악까지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며 양중은의 따뜻하고 포근한 보컬에 빠져본다. 재즈 트리오 Rain Drop trio의 스탠다드 재즈 연주는 가을바람처럼 시원하게 관객들을 즐겁게 만들 것이다.

 

10월 20일(목) “고아라의 Jazz Pop 콘서트”에서는 재즈 전문잡지 “JAZZ PEOPLE”이 선정한 `라이징스타’ 보컬 고아라의 무대를 만나 볼 수 있다. 마이클 잭슨을 키워낸 세계적인 프로듀서 퀸시 존스가 내한 당시 비공식 무대에 초청했을 만큼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보컬리스트다. 고아라와 다양한 감성의 곡을 들려주는 Jazz Quintet이 만나 진하고 통통 튀는 재즈의 매력을 전달한다.

 

마지막 무대는 10월 27일(목) “U.BAR.E avec les amis (유발이와 친구들)”로 피아니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유발이를 주축으로 드러머 이광혁, 베이스 양영호, 기타 김수유가 함께 한다. 프랑스 국영방송 출연 이후, 주한 프랑스 대사관 초청 공연을 수차례 가졌을 정도로 그녀의 행보를 엿볼 수 있는 레파토리를 선보인다.

 

서초문화재단은 코로나19로 침체된 공연사업 활력을 위해 신규사업을 추진하여 예술로 소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본 공연의 관람 연령은 8세 이상이며, 관람료는 전석 7천원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초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안산시, 노후 산단 기업체 대상 안전 점검·컨설팅 지원 안산시가 노후화된 산업단지 내 기업체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유관기관들과 합동으로 지원에 나선다. 안산시는 안산소방서 및 한국전기안전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 안전보건공단 등과 협업해 산업단지 내 기업체에 안전점검·컨설팅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안산스마트허브 등 산업단지를 품고 있는 안산시는 1만 1,87...
  2. 부천시, 어린이집 교직원 대상 2024년 보육사업 지침 및 아동학대 예방 교육 진행 부천시는 지난 16일 시청 어울마당에서 관내 어린이집 원장과 보육교사 34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보육사업지침 안내 및 안전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와 올해 개정된 보육사업 및 주요 추진사업, 아동학대 예방 등에 대한 안전교육을 통해 어린이집 원장의 역량을 강화하고 어린이집의 투명한 운영..
  3. 동작구, 서울시 자치구 최초 우선 공급 ‘청년안심주택’ 입주자 모집 동작구가 무주택 청년의 주거안정을 위해 19일까지 올해 첫 ‘청년안심주택 공공임대 부문’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년안심주택’은 민간과 공공이 협력해 역세권 입지에 주변 시세 대비 30~50% 수준의 저렴한 비용으로 거주할 수 있는 임대주택이다.구는 지난해 서울시 25개 자치구 중 가장 먼저 ‘청년안심주택 공.
  4. 취업 꿀팁 배운다… 안산시, 상반기 청년인턴 취업특강 개최 안산시는 지난 17일 단원구청 2층 대회의실에서 2024년 상반기 청년인턴사업 참여자 59명을 대상으로 취업특강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안산시 청년인턴사업’은 시 소속 부서 및 산하기관 근무를 통해 청년들에게 경력개발 및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해 민간 일자리로의 이전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특히, 청년인턴의 사회진출에 .
  5. 조규홍 본부장 주재 `중앙사고수습본부` 제35차 회의 개최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는 4월 18일(목) 9시 「의사 집단행동 중앙사고수습본부」(본부장: 보건복지부장관) 제35차 회의를 조규홍 본부장 주재로 개최하여 ▴비상진료체계 운영현황 ▴의사 집단행동 현황 등을 점검했다.4월 17일 일반입원환자는 상급종합병원 24,385명으로 지난주 평균 대비 16.8% 증가, 상급종합병원 포함 전체 종합병원은 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