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UESS SHOES, 2014 F/W 글로벌 광고 캠페인 공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8-07 14:07:35
  • 수정 2016-02-16 17:01:54

기사수정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스 슈즈에서 2014 F/W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Guess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폴 마르시아노 회장의 지휘 아래 촬영된 이번 캠페인은 아름다운 햇살이 비치는 뉴트럴 톤의 페인팅 월을 배경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액세서리와 함께 폭스 퍼, 레이스와 스웨이드 의류들이 섹시한 게스 걸들과 어우러져 매혹적인 비주얼을 완성시키고 있다.



이번 14F/W 시즌 게스 슈즈 컬렉션은 시선을 사로잡는 글리터링 실버 부티부터 애니멀 프린트의 펌프스, 웨스턴 무드의 가죽 부츠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뱀피와 블랙 가죽 오버 니 부츠는 강렬하고 대담한 게스걸이라면 꼭 갖춰야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특히 이목을 끌고 있다.

매혹적인 게스 슈즈의 14F/W 컬렉션은 게스 슈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덧붙이는 글

출처: 게스홀딩스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guesskorea.com 언론 연락처 게스 홍보대행사 GRAMM 김다혜 대리 02-516-5611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감사원은 LH편? “청라시티타워 할 필요 없다고 생각해” 공익감사 담당자 발언 파문 LH의 청라시티타워 건설 무산위기에 대한 책임규명을 요구하는 청라주민들의 공익감사 청구에 대한 감사원 담당자의 부적절한 발언이 큰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해 12월, 청라주민 1,090명은 천막농성장 직접 서명을 통해 『LH의 청라시티타워 건설사업 부실관리 등 직무유기 혐의』에 대한 의혹을 밝혀달라는 취지로 감사원에 공익감사..
  2. 인천서구, 재외동포청 유치 서명운동 돌입.. “접근성 뛰어나”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가 ‘재외동포청 설립의 최적지는 인천’이라며 유치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와 함께 59만 인천 서구민의 뜻을 모으는 서명 운동에 돌입한다고 3일 밝혔다. 이어 구는 지역 내 최적의 입지를 찾겠다며 재외동포청 유치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서구는 이를 위해 온·오프라인 서명 운동을 오는 9일부터 시작.
  3. 인천시, 2027년 신청사 건립위한 국제설계 공모 시행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2일 신청사 설계안 마련을 위해 국제설계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청사 건립사업은 시청 운동장 부지에 청사(1단계)를 새로 짓고, 기존 청사(2단계)는 시민 중심의 문화·복지·소통 공간으로 활용하는 사업으로, 2025년 착공에 들어가 2027년 12월 공사 준공이 목표다. 1단계 사업은 대지면적 69,091.1㎡, 연...
  4. 금천구립도서관, 초등 대상 ‘헬로코딩’ 운영...도서관서 메타버스 코딩 프로그램 교육 금천문화재단은 금천구립도서관에서 3월 13일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메타버스를 직접 구현해보는 온라인 코딩 교육 ‘헬로코딩’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4곳의 금천구립도서관(가산, 금나래, 독산, 시흥)의 공동 주최로, 4차산업 시대 시공간의 제약이 없어 사회적 관심을 받고 있는 메타버스를 탐구하는 시간으로 ..
  5. 영등포구, `행복 커뮤니티 사업` 실시...독거노인 돌본다 영등포구가 촘촘한 돌봄 복지를 위해 저소득 독거 어르신에게 인공지능 AI 스피커를 제공하는 ‘행복 커뮤니티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행복 커뮤니티 사업’은 인공지능 AI 스피커를 통해 저소득 독거 어르신의 건강과 정서를 돌보는 사업이다. 영등포구는 올해 만 65세 이상의 저소득 독거 어르신 300명에게 AI 스피커를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