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UESS SHOES, 2014 F/W 글로벌 광고 캠페인 공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8-07 14:07:35
  • 수정 2016-02-16 17:01:54

기사수정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스 슈즈에서 2014 F/W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Guess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폴 마르시아노 회장의 지휘 아래 촬영된 이번 캠페인은 아름다운 햇살이 비치는 뉴트럴 톤의 페인팅 월을 배경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액세서리와 함께 폭스 퍼, 레이스와 스웨이드 의류들이 섹시한 게스 걸들과 어우러져 매혹적인 비주얼을 완성시키고 있다.



이번 14F/W 시즌 게스 슈즈 컬렉션은 시선을 사로잡는 글리터링 실버 부티부터 애니멀 프린트의 펌프스, 웨스턴 무드의 가죽 부츠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뱀피와 블랙 가죽 오버 니 부츠는 강렬하고 대담한 게스걸이라면 꼭 갖춰야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특히 이목을 끌고 있다.

매혹적인 게스 슈즈의 14F/W 컬렉션은 게스 슈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덧붙이는 글

출처: 게스홀딩스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guesskorea.com 언론 연락처 게스 홍보대행사 GRAMM 김다혜 대리 02-516-5611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금천구, 반려견과 맘껏 뛰어 놀 수 있는 `반려견 놀이터` 운영 금천구는 시흥대교 하부(시흥동 784-21)에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금천구 반려견 놀이터`를 조성해 운영한다고 밝혔다.반려 인구가 매년 증가하면서 반려견 놀이터와 반려견과 견주 편의를 위한 공간 마련이 절실하다는 요청이 많아 마련했다.반려견 놀이터는 757㎡ 규모로 반려견들이 목줄 없이 안전하고 즐겁게 뛰..
  2. `새빛세일페스타 수원` 매출 증대 효과 있었다 지난 5월 수원시의 새빛세일페스타(새·세·페) 행사에 참여한 업체 10곳 중 4곳은 매출 증가 효과를 체감한 것으로 나타났다.수원시는 지난달 13∼17일 새빛세일페스타 참여 업체 104곳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 같은 응답이 나왔다고 5일 밝혔다.이번 설문에 응답한 업체 중 39%는 매출이 증가했다고 답했으며,...
  3. 고양시, 수제품 대표 프리마켓 `2024 고양호수마켓` 운영 고양시 대표 수제품 프리마켓인 `고양호수마켓`이 6월 8일부터 일산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대`에서 정식 운영을 시작한다.`고양호수마켓`은 고양시 수공예 작가들이 생산한 수제품을 판매하는 프리마켓으로 고양시가 후원하고 고양시수공예작가협의회가 주관한다.올해에는 신규작가들이 참여해 예년보다 다양한 수제품이 전시·판매.
  4. 365일 운영 `마포스포츠클럽`, 지속가능성 부문 전국 최고 마포스포츠클럽(회장 최근희)이 대한체육회 주최 지정스포츠클럽 운영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공모전은 전국 131개 지정스포츠클럽을 대상으로 ▲리더클럽 ▲지속가능성 ▲사회적 가치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운영성과를 심사·선정했다.마포스포츠클럽은 마포구 생활체육의 공공재 역할을 탁월하게 .
  5. 관악구, 주택 임대차 계약 신고제 계도기간 1년 더 연장 관악구가 부동산 거래의 투명성을 높이고 임차인의 권리 보호 강화를 위해 도입된 `주택 임대차 계약 신고제` 계도기간을 2025년 5월 31일까지 1년 더 연장한다.주택 임대차 계약 신고제는 계약 당사자가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거래 당사자 인적 사항, 임대료, 임대 기간 등을 신고해야 한다.지난 3년간 국민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과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