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우에프엔씨,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일체형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 출시
  • 편집국
  • 등록 2020-03-30 17:03:10

기사수정

동우에프엔씨가 출시한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 

떡과 소스가 어우러진 떡볶이를 용기째로 데워먹을 수 있는 특허 받은 일체형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가 출시됐다.

삼계탕 수출로 유명한 주식회사 동우에프엔씨(대표이사 배은주)가 약 2년에 걸친 연구 끝에 개발한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의 특허 등록을 지난해 말 완료하고 2월부터 제품을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동우에프엔씨는 이 제품은 기존 편의점 등에 유통되고 있는 냉장 제품과 달리 떡과 당면, 소스가 함께 어우러져 있어 용기째로 전자레인지에 약 4분만 데우면 간편하게 떡볶이 본래의 맛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기존의 타사제품은 별도의 용기에 개별 포장된 재료를 물과 함께 혼합하여 조리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는 재료들이 따로 포장되어 있지 않고 3가지가 함께 어우러져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전자레인지에 특화된 특수용기에 담아져 있어 용기의 비닐을 뜯지 않고 바로 데워서 먹을 수 있는 편리함이 있다.

동우에프엔씨는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는 요즘 젊은 층에 인기를 얻고 있는 납작 당면이 떡과 어우러져 더욱 풍미를 더 했으며 최신 HACCP 시설에서 살균공정을 거쳐 6개월 동안 실온보관이 가능하여 타사의 냉장 떡볶이 제품의 유통기한, 보관 방법 등의 번거로움을 해소, 취급 소매점이 물류 보관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매운 감칠맛을 기본으로 한 전통 떡볶이 1종이며, 4월 중 스파게티 면이 들어간 크림 맛 떡볶이가 신제품으로 출시된다.

동우에프엔씨는 최근 해외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우리 떡볶이의 시장 다변화를 위해 2020년 내에 한국전통의 맛을 살린 3가지 종류의 신제품을 추가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해외 수출시장을 점차 확대하기 위하여 지난해 12월 수출 전문 대행사인 엘엔케이네이처와 판매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 이 제품은 2월 말부터 국내 유명 편의점에 OEM 형태로 본격 공급되고 있으며 엘엔케이네이처를 통해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 브랜드로 오픈마켓 등 온라인 판매도 최근 시작하였다.

엘엔케이네이처 개요

엘엔케이네이처는 친환경, 친건강, 친고객을 경영이념으로 2012년 12월에 설립된 유통전문회사로써 국내 유통사업 및 중국, 미국, 홍콩 등 우수한 한국제품을 널리 알리고 수출하는 기업이다.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 구매사이트: http://smartstore.naver.com/lnknature1022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 구매사이트: http://gmkt.kr/gBpnvhM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lnknature10...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도봉구, “못다 한 꿈 펼칠 지역문화예술인 모여라” 도봉구가 오는 2월 14일까지 지역문화예술인 지원사업 `우리들을 잇는 소리`(이하 우리소리) 참여 지역예술인 60팀을 모집한다. 우리소리는 실력 있는 지역예술인들에게 문화예술 행사 참여 기회를 부여하고 이를 통해 도봉구 문화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사업이다. 지난해 우리소리 참여 예술인들은 13만 명이 참여한 우이천 빛축제를 비롯해 .
  2. 인천시,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지원 26일부터 접수 인천광역시는 1월 26일부터 2월 25일까지 2024년 상반기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지원 신청을 접수 받는다고 밝혔다.이 사업은 여성청소년의 건강권과 인권을 높이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인천시에 주민등록을 둔 18세 여성청소년 약 1만여 명이 대상이다. 2006년에 태어난 인천시 여성청소년이라면 누구든지 인천e음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
  3. 서울 노량진8구역 등 건축심의 통과…총 987세대 공급 서울시는 23일 열린 제3차 건축위원회에서 `노량진8 재정비촉진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사업`을 비롯하여 총 2건의 건축심의를 통과시켰다고 밝혔다. 이번 심의에 통과된 곳은 ▴노량진8 재정비촉진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사업 ▴오류동 47-1번지 오피스텔 신축사업 등 2곳으로 987세대(공공주택 172세대, 분양주택 815세대)의 공동주택이 공급되...
  4. 금천구, `GTX-D` 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포함 "광역교통망 개선 기대" 금천구는 1월 25일 정부가 발표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계획에 금천구의 `가산디지털단지역`이 `GTX-D` 노선에 포함됐다고 밝혔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GTX-D` 노선에 가산디지털단지역 경유는 가산디지털단지역 교통 문제 해소는 물론 금천구 광역교통망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적극 환영한다”라고 전했다. 국토..
  5. 첫 개장 ‘성북 겨울 테마파크’ 45일간의 추억 남기고 종료…3만 2천여 명 발길 서울 성북구에서 지난해 12월 22일부터 2월 4일까지 구민들에게 겨울철 최고의 추억을 선물한 ‘성북 겨울 테마파크’가 45일간의 운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도심과 접근성이 좋은 석관동 우이천 다목적 광장과 길음뉴타운 7단지 앞 공터 두 곳에서 각각 운영했으며, 누적 방문자 수가 3만 2천여 명이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일 평균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