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9.81파크, 노을 너머 우주로… ‘981 선셋 무비’ SF 걸작 영화 상영
  • 편집국
  • 등록 2022-08-11 14:32:18

기사수정
  • ‘981 선셋 무비’ 단체 관람 문의 이어져
  •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상영

‘981 선셋 무비’ 상영작 ‘월-E’ 스틸 컷 

대한민국 최초의 달 궤도 탐사선 다누리호 발사 성공으로 우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제주 9.81파크가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 영화를 연이어 상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매주 토요일 열리고 있는 9.81파크의 야외 영화 상영 프로그램 ‘981 선셋 무비’는 제주 야외 정원에서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엄선된 영화를 상영해 제주를 찾은 관광객들과 제주도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영화 관람과 함께 해질 무렵 아름다운 제주의 노을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특별한 인생 사진을 남기려는 MZ 세대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단체 관람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981 선셋 무비 3차 상영작 라인업은 5일 발사된 다누리호의 탐사 성공을 기원하는 우주 배경 영화 3편으로 채워졌다.

8월 20일에 상영하는 ‘월-E’는 탐사 로봇과 폐기물 수거 로봇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은하를 가로지르며, 벌이는 모험을 그린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으로 지금도 전 세계 많은 이의 사랑을 받고 있는 SF 명작이다. ‘니모를 찾아서’, ‘업’, ‘토이 스토리’ 시리즈 등 최고의 픽사 애니메이션을 탄생시킨 앤드루 스탠턴 감독의 2008년 작품으로 981 선셋 무비에서 다시 한번 스크린으로 만나볼 수 있다.

8월 27일 상영작 ‘듄’은 제9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촬영상, 음악상, 시각효과상 등 6개 부문을 휩쓸며 2022년 아카데미 최다 수상작으로 기록된 작품이다. ‘듄’은 우주를 지배하기 위한 미래 전쟁을 다룬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SF 영화다. 압도적 스케일에 한스 치머의 음악이 더 해져 반드시 대형 스크린으로 관람해야 할 작품으로 정평이 나 있다.

9월의 981 선셋 무비는 마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로 문을 연다. 이 영화는 마블 히어로 무비의 무대가 지구에서 우주로 확장되며 화려한 볼거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가득해 SF 영화 시리즈에 빼놓을 수 없는 작품이다.

SF 장르의 뚜렷한 개성과 오락성을 모두 가진 세 편의 영화는 8월 20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제주 9.81파크 야외중앙정원에서 차례로 상영된다. 981 선셋 무비 관람은 일반 좌석과 피크닉석 가운데 선택할 수 있으며, 티켓은 9.81파크 앱과 네이버를 통해 회차별 한정 판매한다.

MZ 세대 필수 제주 여행 코스 9.81파크가 선보인 자연 속 노을을 품은 영화관 981 선셋 무비는 9월까지 계속될 예정으로 ‘제주 밤에 가볼 만한 곳’을 찾는 이들에게 새로운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노리스 개요

모노리스는 스포츠와 게임이 융합된 기술 기반의 스마트 레이싱파크를 개발 및 운영하는 기업으로, 5년간의 연구 개발(R&D)을 통해 그래비티 레이싱(Gravity Racing)을 주제로 한 9.81파크를 처음 제주도에 선보였다. 제주시 애월읍 어음리 14만㎡ 부지에 조성해 만든 9.81파크는 2020년 7월 공식 오픈해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액티비티 문화를 제시한다.

9.81파크 개요

9.81파크는 놀이에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실내외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 테마파크이자 종합유원시설로 △자체 제작한 GR (Gravity Racer)차량을 타고 중력가속도(g=9.81m/s²)만으로 제주 언덕을 넘나드는 레이싱 ‘레이스 981(RACE 981)’ △실내 인터랙티브 스크린 스포츠게임존 ‘스포츠랩(SPORTS LAB)’ △신개념 게임형 범퍼카 ‘링°°고(RINGGGO)’ △인도어 레이저 서바이벌 게임 ‘아레나(ARENA)’△리얼 현실판 FPS 게임 ‘프로 아레나(PRO ARENA)’ △360° 회전하는 익스트림 그네 ‘하늘그네’ △자체 개발한 상품과 제주 및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상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스토어 ‘가라지 981(GARAGE 981)’ △제주산 채소를 맛있고 신선하게 요리하는 카페테리아 ‘브로콜리지(BROCCOLLEGE)’ △로봇 바리스타 카페 ‘라운지엑스(LOUNGE X)’ △제주의 자연을 바라보며 나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 바 ‘스페이스제로(SPACE ZERO)’ 등 다양한 부대 시설로 구성됐으며, 이를 바탕으로 최근 제주에서 가장 뜨거운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티켓 예매 홈페이지: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255349
9.81파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9.81park

웹사이트: https://www.981park.com/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감사원은 LH편? “청라시티타워 할 필요 없다고 생각해” 공익감사 담당자 발언 파문 LH의 청라시티타워 건설 무산위기에 대한 책임규명을 요구하는 청라주민들의 공익감사 청구에 대한 감사원 담당자의 부적절한 발언이 큰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해 12월, 청라주민 1,090명은 천막농성장 직접 서명을 통해 『LH의 청라시티타워 건설사업 부실관리 등 직무유기 혐의』에 대한 의혹을 밝혀달라는 취지로 감사원에 공익감사..
  2. 인천서구, 재외동포청 유치 서명운동 돌입.. “접근성 뛰어나”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가 ‘재외동포청 설립의 최적지는 인천’이라며 유치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와 함께 59만 인천 서구민의 뜻을 모으는 서명 운동에 돌입한다고 3일 밝혔다. 이어 구는 지역 내 최적의 입지를 찾겠다며 재외동포청 유치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서구는 이를 위해 온·오프라인 서명 운동을 오는 9일부터 시작.
  3. 인천시, 2027년 신청사 건립위한 국제설계 공모 시행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2일 신청사 설계안 마련을 위해 국제설계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청사 건립사업은 시청 운동장 부지에 청사(1단계)를 새로 짓고, 기존 청사(2단계)는 시민 중심의 문화·복지·소통 공간으로 활용하는 사업으로, 2025년 착공에 들어가 2027년 12월 공사 준공이 목표다. 1단계 사업은 대지면적 69,091.1㎡, 연...
  4. 금천구립도서관, 초등 대상 ‘헬로코딩’ 운영...도서관서 메타버스 코딩 프로그램 교육 금천문화재단은 금천구립도서관에서 3월 13일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메타버스를 직접 구현해보는 온라인 코딩 교육 ‘헬로코딩’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4곳의 금천구립도서관(가산, 금나래, 독산, 시흥)의 공동 주최로, 4차산업 시대 시공간의 제약이 없어 사회적 관심을 받고 있는 메타버스를 탐구하는 시간으로 ..
  5. 영등포구, `행복 커뮤니티 사업` 실시...독거노인 돌본다 영등포구가 촘촘한 돌봄 복지를 위해 저소득 독거 어르신에게 인공지능 AI 스피커를 제공하는 ‘행복 커뮤니티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행복 커뮤니티 사업’은 인공지능 AI 스피커를 통해 저소득 독거 어르신의 건강과 정서를 돌보는 사업이다. 영등포구는 올해 만 65세 이상의 저소득 독거 어르신 300명에게 AI 스피커를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