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티지웰니스, ‘KIMES 2019’ 참가… 피코 레이저 및 개인용 미용기기 신규 론칭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9-03-14 14:07:00

기사수정

지티지웰니스의 LED마스크 오페라미룩스를 설명중인 김태현 대표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가 14일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35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19)’에 참가하여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지티지웰니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개발한 다양한 첨단 미용의료기기 20여가지를 전시한다. 300피코(Pico)초 레이저 피코홀릭(PICOHOLIC), 노니들(NO Neddle) 전자식 약물주입 의료기기인 마하젯(Maha-Z), 허리둘레를 감소에 효과적인 레이저기기 르쉐이프(Leshape), 고주파를 이용한 팔자주름 개선 아모스(Amos) 등이 대표 미용 의료기기 제품이다.

특히 피코홀릭은 최근 1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획득한 제품으로 문신 및 피부 속 색소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의료 레이저다. 피코초 레이저는 1조 분의 1초인 피코초 단위로 레이저를 쏘기 때문에 더 정밀하고 부작용이 적은 치료가 가능하다. 지티지웰니스 피코홀릭은 펄스 폭을 150ps, 350ps, 500ps로 구현하여 전 세계에 출시된 피코초 레이저 중 최고 수준의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배우 한예슬을 전문모델로 내세운 개인용 미용기기 또한 대중에게 첫선을 보인다. 신규 론칭한 LED 마스크 오페라미룩스(Opera Milux) 2종은 3파장과 2파장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 최초 목 피부관리까지 가능한 LED제품으로 회사가 자체 특허를 보유 중이다. 또 다른 개인용 미용기기인 전기근육자극요법(EMS)를 이용한 페이스 리프팅 미용기기 더블에프(WF)도 함께 전시 중이다.

이번 공개한 개인용 미용기기는 4월 중 국내 홈쇼핑을 통해 본격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지티지웰니스의 V-커머스(Commerce) 채널 ‘쇼방’을 통한 SNS 마케팅도 함께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지티지웰니스는 KIMES 2019는 메디컬 미용 의료기기 및 개인용 미용기기의 트렌드와 신제품을 찾아 전 세계에서 다양한 업체와 바이어가 참가하는 만큼 회사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가를 결정했다며 해외 바이어와 업체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지티지웰니스는 메디컬 미용 의료기기 시장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 중인 개인용 미용기기 시장에서도 글로벌 선도기업의 위상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IMES 2019’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장소는 코엑스 1, 3층 전관이다. 지티지웰니스 부스의 위치는 A425이다.

지티지웰니스 개요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은 1999년에 설립된 안티에이징 관련 미용, 성형 의료기기 전문 제조기업이다. 현재 40여개국에 200여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병원 및 전문가용 미용, 성형의료기기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2016년 개인용 헬스케어 제품 르바디(LEBODY) 및 미룩스(MILUX)를 국내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웹사이트: http://www.gtgwellness.co.kr/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구로구 어린이 등하굣길, 교통안전지도사가 있어 든든합니다! 구로구가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을 위해 ‘어린이 등하교 교통안전지도사업’을 운영한다. 구는 지난 2월 공개모집으로 교통안전지도사 22명을 채용하고 관내 초등학교 8곳에 배치했다. 교통안전지도사는 통학 방향이 같은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과 정해진 시간, 정해진 장소에서 만나 등하굣길을 동행한다. 교통안전수칙을 ...
  2. 부천시, 어린이집 교직원 대상 2024년 보육사업 지침 및 아동학대 예방 교육 진행 부천시는 지난 16일 시청 어울마당에서 관내 어린이집 원장과 보육교사 34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보육사업지침 안내 및 안전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와 올해 개정된 보육사업 및 주요 추진사업, 아동학대 예방 등에 대한 안전교육을 통해 어린이집 원장의 역량을 강화하고 어린이집의 투명한 운영..
  3. 동작구, 서울시 자치구 최초 우선 공급 ‘청년안심주택’ 입주자 모집 동작구가 무주택 청년의 주거안정을 위해 19일까지 올해 첫 ‘청년안심주택 공공임대 부문’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년안심주택’은 민간과 공공이 협력해 역세권 입지에 주변 시세 대비 30~50% 수준의 저렴한 비용으로 거주할 수 있는 임대주택이다.구는 지난해 서울시 25개 자치구 중 가장 먼저 ‘청년안심주택 공.
  4. 안산시, 노후 산단 기업체 대상 안전 점검·컨설팅 지원 안산시가 노후화된 산업단지 내 기업체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유관기관들과 합동으로 지원에 나선다. 안산시는 안산소방서 및 한국전기안전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 안전보건공단 등과 협업해 산업단지 내 기업체에 안전점검·컨설팅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안산스마트허브 등 산업단지를 품고 있는 안산시는 1만 1,87...
  5. 취업 꿀팁 배운다… 안산시, 상반기 청년인턴 취업특강 개최 안산시는 지난 17일 단원구청 2층 대회의실에서 2024년 상반기 청년인턴사업 참여자 59명을 대상으로 취업특강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안산시 청년인턴사업’은 시 소속 부서 및 산하기관 근무를 통해 청년들에게 경력개발 및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해 민간 일자리로의 이전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특히, 청년인턴의 사회진출에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