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 CJ E&M 모터스포츠 팀과 정비 공구 후원 계약 체결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7-12-13 14:58:56

기사수정


▲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 서동현 상무(왼쪽)와 CJ E&M 모터스포츠 팀의 이정웅 감독(오른쪽)이 정비 공구 후원 계약서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세계적인 산업용 에어 공구 브랜드 시카고 뉴매틱이 12일 CJ E&M의 레이싱팀 ‘E&M모터스포츠(감독 이정웅)’와 업무 협약식을 갖고 자동차 정비 공구 후원 및 상호 홍보·마케팅 업무 지원을 위한 협력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CJ E&M 모터스포츠 팀은 2018년 1월부터 1년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비롯한 각종 국내 공인대회에 출전하는 경주용 차량의 정비 공구 제품을 지원받게 된다. CJ E&M 모터스포츠 팀은 CJ 그룹의 투자로 2016년 창단된 모터스포츠 전문팀이다.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는 CJ E&M 모터스포츠 팀의 테크니컬 스폰서로 경주용 레이싱카 제작 및 정비에 사용되는 에어 공구 및 충전 공구를 비롯해 드릴, 그라인더 등 다양한 자동차 정비용 제품을 지원한다.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 산업용 공구 사업부 서동현 상무는 “모터스포츠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경주용 차량의 안전과 퍼포먼스를 담당하는 다양한 정비 공구를 지원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CJ E&M 모터스포츠 팀에게 시카고 뉴매틱이 자랑하는 작고 가볍지만 강력한 정비 공구가 새로운 솔루션이 되어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밝혔다.

특히 메카닉의 편의와 안전한 작업 환경까지 고려하여 좁은 공간에서도 작업자가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개발된 Size Matter 제품군의 대부분을 지원한다.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는 이번 후원을 계기로 자동차 정비업계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홍보·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CJ E&M 모터스포츠 팀의 메카닉들과 함께 내년도 출시 예정인 제품의 테스트를 진행하는 한편, 국내 시장 고객의 니즈에 맞도록 맞춤형 제품 개발까지 함께할 계획이다.

CJ E&M 모터스포츠 팀 이정웅 감독은 “이번 후원 계약으로 CJ E&M 모터스포츠 팀의 경쟁력과 자긍심이 한 단계 높아진 것 같아 기쁘다”며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의 든든한 후원으로 올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가 후원하는 CJ E&M 모터스포츠 팀은 내년 4월부터 개막하는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슈퍼 6000 클래스’에 참가할 예정이다.

시카고 뉴매틱 개요

시카고 뉴매틱(CP)은 1901년 미국에서 설립되어 건설 도로장비, 산업용 공구, 압축기 사업 부문을 영위하고 있다. 오늘날 시카고 뉴매틱은 현지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시장에서 신뢰를 바탕으로 활발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시카고 뉴매틱의 모든 임직원은 고객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제품을 연구, 개발, 제조,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p.co.kr/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구로구 어린이 등하굣길, 교통안전지도사가 있어 든든합니다! 구로구가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을 위해 ‘어린이 등하교 교통안전지도사업’을 운영한다. 구는 지난 2월 공개모집으로 교통안전지도사 22명을 채용하고 관내 초등학교 8곳에 배치했다. 교통안전지도사는 통학 방향이 같은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과 정해진 시간, 정해진 장소에서 만나 등하굣길을 동행한다. 교통안전수칙을 ...
  2. 부천시, 어린이집 교직원 대상 2024년 보육사업 지침 및 아동학대 예방 교육 진행 부천시는 지난 16일 시청 어울마당에서 관내 어린이집 원장과 보육교사 34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보육사업지침 안내 및 안전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와 올해 개정된 보육사업 및 주요 추진사업, 아동학대 예방 등에 대한 안전교육을 통해 어린이집 원장의 역량을 강화하고 어린이집의 투명한 운영..
  3. 동작구, 서울시 자치구 최초 우선 공급 ‘청년안심주택’ 입주자 모집 동작구가 무주택 청년의 주거안정을 위해 19일까지 올해 첫 ‘청년안심주택 공공임대 부문’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년안심주택’은 민간과 공공이 협력해 역세권 입지에 주변 시세 대비 30~50% 수준의 저렴한 비용으로 거주할 수 있는 임대주택이다.구는 지난해 서울시 25개 자치구 중 가장 먼저 ‘청년안심주택 공.
  4. 안산시, 노후 산단 기업체 대상 안전 점검·컨설팅 지원 안산시가 노후화된 산업단지 내 기업체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유관기관들과 합동으로 지원에 나선다. 안산시는 안산소방서 및 한국전기안전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 안전보건공단 등과 협업해 산업단지 내 기업체에 안전점검·컨설팅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안산스마트허브 등 산업단지를 품고 있는 안산시는 1만 1,87...
  5. 취업 꿀팁 배운다… 안산시, 상반기 청년인턴 취업특강 개최 안산시는 지난 17일 단원구청 2층 대회의실에서 2024년 상반기 청년인턴사업 참여자 59명을 대상으로 취업특강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안산시 청년인턴사업’은 시 소속 부서 및 산하기관 근무를 통해 청년들에게 경력개발 및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해 민간 일자리로의 이전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특히, 청년인턴의 사회진출에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