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테니스부터 골프까지…스포츠 마케팅 통해 ‘상생 실현’
  • 편집국 기자
  • 등록 2023-12-01 08:57:11

기사수정
  • 지앤푸드, 건강한 식문화 선도 위해 스포츠 산업에 지속적인 관심 이어가… 테니스∙골프∙로드FC 등 다양한 활동 지원
  • 테니스 저변 확대 위한 적극적 후원 진행… 김포시테니스협회부터 ‘WTA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공식 협찬 참여
  • 지난 11월, 액티브 시니어 위한 ‘제1회 굽네 회장배 전국 시니어 테니스대회’ 성황리에 종료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다양한 스포츠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강화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제1회 굽네 회장배 시니어 테니스대회`에서 참가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지앤푸드)지앤푸드는 건강한 식문화 선도를 위해 스포츠 산업과 문화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MZ세대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테니스, 골프뿐만 아니라 종합격투기 로드FC 스폰서 등 다방면으로 스포츠 발전을 도모하며 상생 경영을 펼치고 있다.

 

테니스는 최근 젊은 세대로부터 비용 부담이 적은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인기를 끌며 생활체육으로 자리 잡고 있는 스포츠다.

 

지앤푸드는 테니스의 활성화와 생활체육으로의 저변 확대를 위해 김포시테니스협회 후원은 물론 지난해부터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고 있다.

 

지앤푸드가 공식 협찬하고 WTA(Women’s Tennis Association)에서 주최하는 정규 투어인 ‘코리아오픈 테니스 대회’는 국제 여자 프로 테니스 대회로 매년 서울에서 개최된다.

 

또한 액티브 시니어(활동적인 중장년층)를 위한 테니스 대회를 처음으로 개최하기도 했다. 지난 11월 김포 테니스 아레나에서 개최된 ‘제1회 굽네회장배 전국 시니어 테니스 대회’는 전국 85세 이상의 시니어 테니스 선수들과 함께했다.

 

총 40명의 선수가 출전했으며 경기는 85세와 90세부로 나누어 진행됐다. 참가자 배려를 위해 개인 무릎담요를 배부하고 곳곳에 따뜻한 음료와 간식을 제공했다. 또한 경기 후 개인 기념 촬영을 통해 대회의 추억을 선물했다.

 

경남 양산에서 대회에 참가한 박광노 옹은 "테니스 인생에서 이렇게 극진한 대접은 처음이라 감동받았다. 항암치료를 열심히 받아 내년 대회에도 꼭 참석하겠다는 의욕을 가지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밖에 지앤푸드는 발전 가능성 있는 선수를 발굴하고 육성하고자 지난해 8월부터 KPGA 프로골퍼 전준형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전준형 선수는 ‘굽네’ 로고를 부착한 경기복을 입고 국내 및 해외 공식 대회에 출전하며 적극적으로 굽네를 알리고 있다.

 

전 선수는 아마추어 골퍼였던 중고등학교 시절부터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 받아왔으며 2014년 KPGA 프로골퍼로 데뷔했다. 주요 경기 성적으로는 2019년 KPGA 선수권대회에서 공동 3위, 2023년 KPGA 스릭슨투어 11회 대회 우승을 기록한 바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먹거리와 신체활동은 우리 생활과 밀접한 것으로, 굽네는 보다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기 위해 스포츠 마케팅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교류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건강하고 친근한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에버미디어, NVIDIA GTC에서 혁신적인 ‘ASVA’ 공개 엣지 AI 컴퓨팅 솔루션 분야의 선두 주자인 에버미디어(AVerMedia)가 3월 21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산호세) 컨벤션 센터에서 온라인으로 개최된 글로벌 AI 컨퍼런스 ‘NVIDIA GTC’에서 그들의 최신 혁신인 ‘AVerAI 서비스 가치 축적 플랫폼(ASVA)’을 선보였다. 이 플랫폼은 AI 기술과 비즈니스 운영을 결합해 새로운 차원의 운영 효율성과 전...
  2. 구로구 어린이 등하굣길, 교통안전지도사가 있어 든든합니다! 구로구가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을 위해 ‘어린이 등하교 교통안전지도사업’을 운영한다. 구는 지난 2월 공개모집으로 교통안전지도사 22명을 채용하고 관내 초등학교 8곳에 배치했다. 교통안전지도사는 통학 방향이 같은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과 정해진 시간, 정해진 장소에서 만나 등하굣길을 동행한다. 교통안전수칙을 ...
  3. 동작구, 서울시 자치구 최초 우선 공급 ‘청년안심주택’ 입주자 모집 동작구가 무주택 청년의 주거안정을 위해 19일까지 올해 첫 ‘청년안심주택 공공임대 부문’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년안심주택’은 민간과 공공이 협력해 역세권 입지에 주변 시세 대비 30~50% 수준의 저렴한 비용으로 거주할 수 있는 임대주택이다.구는 지난해 서울시 25개 자치구 중 가장 먼저 ‘청년안심주택 공.
  4. 안산시, 노후 산단 기업체 대상 안전 점검·컨설팅 지원 안산시가 노후화된 산업단지 내 기업체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유관기관들과 합동으로 지원에 나선다. 안산시는 안산소방서 및 한국전기안전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 안전보건공단 등과 협업해 산업단지 내 기업체에 안전점검·컨설팅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안산스마트허브 등 산업단지를 품고 있는 안산시는 1만 1,87...
  5. 취업 꿀팁 배운다… 안산시, 상반기 청년인턴 취업특강 개최 안산시는 지난 17일 단원구청 2층 대회의실에서 2024년 상반기 청년인턴사업 참여자 59명을 대상으로 취업특강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안산시 청년인턴사업’은 시 소속 부서 및 산하기관 근무를 통해 청년들에게 경력개발 및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해 민간 일자리로의 이전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특히, 청년인턴의 사회진출에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