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기피앤씨, 펜탁스 중형카메라 ‘645Z’ 공식 런칭 행사 펼쳐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7-28 12:15:31
  • 수정 2016-02-16 17:02:37

기사수정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는 24일 서울 강남 ‘the8 스튜디오’에서 발군의 묘사 성능을 자랑하는 펜탁스 중형 카메라 ‘645Z’의 공식 런칭행사를 가졌다.

이날 645Z 런칭 행사 자리에는 펜탁스 PR매니저 마에가와상이 645Z 중형카메라의 매카니즘과 성능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세기P&C 영업 본부장 김동우 이사님도 함께 자리에 참석하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초고화질을 구현할 수 있는 리코 이미징 645Z를 통해 사진가들을 만족시킬 것이라는 인사말을 전했다.

펜탁스 645Z의 유효 화소 수는 약 5,140만 화소로 선명하고 밀도 높은 묘사가 가능하며 최신 화상 처리 엔진인 PRIME III를 탑재해 고화질과 결정적 순간을 담아내는 순발력, 체감 속도가 대폭으로 향상된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에 새롭게 라이브 뷰 기능을 탑재해, 파인더로부터 촬영자의 눈을 자유롭게 하여 신중히 준비하고 릴리즈의 타이밍을 기다리는 풍경촬영이나 스튜디오 촬영에 최적이라 할 수 있으며, 틸트 기능을 채용하여 하이앵글, 로우앵글과 같이 시점에 변화를 주면서 피사체의 새로운 표정을 담아낼 수 있게 됐다.

또한, 응답성과 스피드의 강화를 위해 화상을 둘러싼 모든 내부 처리 퍼포먼스를 향상했으며, 대용량 버퍼 메모리를 탑재해 메모리 카드 쓰기 시간을 단축했다. RAW 설정 시에도 여유 있는 연속 촬영 매수 확보가 가능하다.

초음파 진동에 의한 이미지 센서 클리닝 기능 ‘DR II’를 통해 먼지 제거가 가능하며, 먼지 경고 기능을 포함한 표준 출력 감도는 ISO AUTO/100~204800이다.

세기P&C 펜탁스 담당자는 “촬상면의 크기가 선사하는 해상력과 표현의 깊이, 화질을 최우선시하는 하이엔드의 촬영용도로 중형 포맷이 선택되어온 이유”라면서 “6일까지 진행됐던 예약판매 시에도 제품이 모두 판매되는 등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하이브리드 및 2024 스타리아 사전계약 개시 현대자동차가 내달 출시 예정인 스타리아 하이브리드 모델과 연식변경 모델인 2024 스타리아의 사전계약을 2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가 내달 출시 예정인 스타리아 하이브리드 모델과 연식변경 모델인 2024 스타리아의 사전계약을 2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타리아 하이브리드는 친환경 차량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새...
  2. 노원구, 자세 교정으로 거북이 탈출하세요 서울 노원구가 <찾아가는 청소년 척추측만증·거북목증후군 조기검진>이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고 밝혔다.  ‘노원구 찾아가는 청소년 조기검진’은 장시간 책상에 앉아 있거나 잦은 전자기기 사용으로 척추측만증, 거북목증후군 소견을 보이는 청소년들의 조기 발굴 및 관리를 위해 마련됐다. 조기검진 이후 맞춤형 운동 ...
  3. 용리단길에 공공주차장 200면이 생긴다 서울 용산구는 주차난 해소와 주차환경 개선을 위해 지역 내 유휴부지를 활용한 공공주차장 조성에 발벗고 나섰다.구는 지난 26일 한국전력공사 서울본부(본부장 전시식)와 삼각지변전소 개발부지를 임시 공공주차장으로 활용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총 8626㎡ 면적의 개발부지에 ▲토지 평탄화 ▲보안등‧휀스 설치 ▲...
  4. 인천시, 다른 지역 중고교 입학해도 교복구입비 30만 원 지원 인천광역시는 다른 시·도의 중·고등학교 등에 입학하는 학생들의 교복구입비를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한다고 밝혔다.인천시는 학부모의 교육비 부담 경감을 위해 2019년 시 교육청과 함께 전국 최초로 무상교복 지원사업을 시작했고, 지난해부터 다른 지역에 있는 중·고등학교 등에 입학하는 학생들에게는 전액 시비로 교복구...
  5. 윤 대통령, 군사시설보호구역 1억3백만평 해제, 민군 상생 환경 조성 윤석열 대통령은 26일 오후 충남 서산비행장에서 ‘미래산업으로 민생 활력 넘치는 충남’을 주제로 열다섯 번째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를 개최하고, 충남이 미래산업으로 새롭게 도약하기 위한 방안들을 논의했다.서산비행장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규모가 큰 공군기지로 서산 민간공항 건설 사업이 추진되고 있는 ‘민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