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 Photo’ 방문객 10만명 돌파
  • 편집국 기자
  • 등록 2024-05-20 11:25:44

기사수정

삼성전자가 에버랜드에서 운영중인 ‘갤럭시 스튜디오 Photo’가 1020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방문객 10만명을 돌파하고 성황을 이루고 있다.

 

에버랜드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 Photo`에서 방문객들이 `갤럭시 S24 시리즈`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갤럭시 To Go`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지난 달 19일 오픈한 ‘갤럭시 스튜디오 Photo’는 ‘갤럭시 AI’에 기반한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강력한 카메라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4주만에 누적 방문객 10만명을 돌파했다.

 

방문객들은 테마파크 콘셉트의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소품과 함께 사진을 촬영한 후, ‘갤럭시 AI’의 ‘생성형 편집’ 기능을 활용해 신비로운 분위기의 사진을 완성할 수 있다.

 

‘포시즌스 가든’ 등 여러 에버랜드 사진 명소에서는 AI 전문 사진작가가 갤럭시 S24로 방문객의 사진을 촬영해주고 생성형 편집 기능으로 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하는 듯한 이색적인 작품을 만들어 제공한다. 완성된 ‘인생 사진’은 SNS에 6천건 이상 게시되며,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갤럭시 S24 시리즈’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갤럭시 To Go’ 서비스도 방문객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방문객들은 에버랜드의 다양한 동·식물을 ‘갤럭시 S24 시리즈’의 10배 줌으로 촬영한 후 ‘서클 투 서치’를 활용해 관련 정보를 바로 검색하는 등 ‘갤럭시 AI’ 기능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에버랜드에서 ‘삼성월렛’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운영하고 있다. ‘삼성월렛’에 에버랜드 티켓, 멤버십, 모바일 신분증 등을 등록하는 고객에게 에버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스낵 교환권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AI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관심 속에 에버랜드의 갤럭시 스튜디오 Photo 방문객이 10만명을 돌파했다”며 “갤럭시 S24 시리즈와 갤럭시 AI가 선사하는 즐거운 경험들을 더 많은 방문객들께서 마음껏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버랜드 ‘갤럭시 스튜디오 Photo는 이달 26일까지 운영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금천구, 반려견과 맘껏 뛰어 놀 수 있는 `반려견 놀이터` 운영 금천구는 시흥대교 하부(시흥동 784-21)에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금천구 반려견 놀이터`를 조성해 운영한다고 밝혔다.반려 인구가 매년 증가하면서 반려견 놀이터와 반려견과 견주 편의를 위한 공간 마련이 절실하다는 요청이 많아 마련했다.반려견 놀이터는 757㎡ 규모로 반려견들이 목줄 없이 안전하고 즐겁게 뛰..
  2. `새빛세일페스타 수원` 매출 증대 효과 있었다 지난 5월 수원시의 새빛세일페스타(새·세·페) 행사에 참여한 업체 10곳 중 4곳은 매출 증가 효과를 체감한 것으로 나타났다.수원시는 지난달 13∼17일 새빛세일페스타 참여 업체 104곳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 같은 응답이 나왔다고 5일 밝혔다.이번 설문에 응답한 업체 중 39%는 매출이 증가했다고 답했으며,...
  3. 고양시, 수제품 대표 프리마켓 `2024 고양호수마켓` 운영 고양시 대표 수제품 프리마켓인 `고양호수마켓`이 6월 8일부터 일산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대`에서 정식 운영을 시작한다.`고양호수마켓`은 고양시 수공예 작가들이 생산한 수제품을 판매하는 프리마켓으로 고양시가 후원하고 고양시수공예작가협의회가 주관한다.올해에는 신규작가들이 참여해 예년보다 다양한 수제품이 전시·판매.
  4. 365일 운영 `마포스포츠클럽`, 지속가능성 부문 전국 최고 마포스포츠클럽(회장 최근희)이 대한체육회 주최 지정스포츠클럽 운영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공모전은 전국 131개 지정스포츠클럽을 대상으로 ▲리더클럽 ▲지속가능성 ▲사회적 가치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운영성과를 심사·선정했다.마포스포츠클럽은 마포구 생활체육의 공공재 역할을 탁월하게 .
  5. 관악구, 주택 임대차 계약 신고제 계도기간 1년 더 연장 관악구가 부동산 거래의 투명성을 높이고 임차인의 권리 보호 강화를 위해 도입된 `주택 임대차 계약 신고제` 계도기간을 2025년 5월 31일까지 1년 더 연장한다.주택 임대차 계약 신고제는 계약 당사자가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거래 당사자 인적 사항, 임대료, 임대 기간 등을 신고해야 한다.지난 3년간 국민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과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